The Fact About 뉴토끼2 That No One Is Suggesting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사용자들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웹툰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용자들이 뉴토끼를 단순히 이용함으로써 법적인 위험에 노출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뉴토끼 시즌2 경우가 빈번하다.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죠.

 뉴토끼는 공식 웹툰 제작사로부터 정식으로 뉴토끼 웹툰 저작권을 획득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봄툰, 레진코믹스 등의 공식 웹툰 제작사나 작가들과의 뉴토끼 협약 없이, 동의 없이 해당 콘텐츠를 불법적으로 제공하는 뉴토끼2 플랫폼입니다.

먼저, 그들의 콘텐츠의 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아름다운 시각적 표현과 예술로 가득 차 있어 당신을 감탄하게 할 것입니다.

최근들어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웹툰시장에서 중심에 뉴토끼 웹툰 자리잡고 있어 무료웹툰사이트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